선교지 소식

  • 홈 >
  • 교회사역/전도 >
  • 선교지 소식
선교지 소식
2024년 6월 22일 미얀마 정마리아 선교사님의 선교소식 운영자 2024-06-25
  • 추천 0
  • 댓글 0
  • 조회 220

http://sanggye.or.kr/bbs/bbsView/66/6411647

샬롬!!

이제 우기철이 되어 비가 올 때는 바람을 몰고 옵니다. 비가 그치면 덥지만 그래도 요즘 같으면 지낼만 합니다. 아이들과 저를 그리도 괴롭히던 땀띠가 사라져  감사드리고 있어요. 제일 처음 동영상은  사역자들이 집이 먼 아이들과 가정을 매 주일 방문하여 함께 예배 드리고 있는데 즐겁게 함께 모여서 교회로 나아오는 동영상입니다. 그 결과로 180여명이 주일  날 출석 하고 있습니다.

 

사랑이와 제가 바닥에 앉아서 예배드리는 모습 입니다. 산다모세야마(여자 사역자)가 자신의 어린 딸을 데리고 성도의 가정을 심방하고 있습니다. 제 모습이 작게 보이는 사진은 2100여명 몫의 무료 급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준비시간 까지 5일간의 시간이 걸려서 급식을 하였어요. 지난 4월 가장 더울 때에 지친 사람들을 위로하기 위해 시작하였는데, 지금은 많이 확장되었습니다.

 

어른들은 물론이고 아이들이 너무 좋아합니다. 아침에 학교가면서 자기 엄마에게 부탁한답니다. 학교 마치면 뛰어 올테니까 꼭 급식을 먹게 해 달라고..., 덥고 비는 쏟아지고 음식 장만을 위해 산더미같이 많은 양의 장을 봐야 되고, 다듬고, 씻고, 끓이고, 나누는 과정을 의무가 아닌 사랑으로 해냅니다. 몸이 고단하나 기쁘게 음식을 기다리는 그들을 생각하면 어느새 기쁨의 미소를 짓게 되니 참으로 주님의 은혜입니다. 그들에게는 쉽게 먹을 수 없는 음식이라 한달에 한번씩 이나마  해 주고 싶습니다. 그리고 우기철에 일거리가 없는 가정이 많아 굶고 있는 가정들 위해 쌀 나눔을 하였습니다.

  

15세 미만의 남자아이들이 사회와 격리되어 있는 청소년 교도소를 방문하여 후원 헌금과 비누, 치약등 생활용품등을 전달해 주고 말씀을 전하고 찬양 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외부와 단절된 아이들이 저희들을 보고 자주 와 달라고 부탁하였어요. 다녀온 후 며칠간 마음이 아렸습니다. 굶다가 교도소 앞에 쓰러져있는 아이들을 교도소안에 따로 보호하고 있었는데 그런 아이들이 수십명이고, 교도소에 있는 아이들이 700명이 넘었습니다.

 

그 흔한 장화를 신지 못하고 맨발로 시멘트를 비빕니다. 하루 종일 일하여 15000~20000짯 받으면 온가족이 딱 하루 살기에도 벅찹니다. 일하는 날엔 먹고 일 없으면 굶습니다. 미얀마 청년에게 한글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나란히 서 있는 남매가 저의 새로운 가족이 되어서, 5명의 아이들이 저와 함께 그룹 홈하고 있습니다. 여자아이는 5살 남자 아이는 7살인데 아주 사랑스럽습니다. 제가 미얀마 현지인들과 친해져서 서로 교류를 활발하게 하고 있습니다. 시장 보러도 함께 다니고, 제게 미얀마 음식도 가르쳐 줍니다. 저는 열심히 배워서 아이들 도시락 반찬 싸줄수 있어서 매우 즐겁습니다. 이제 제가 미얀마 속으로 들어 온 것 같습니다. 6월달 역시 아픈 사람 돌보고 출산하는 가정에는 장려금 주고, 빈민사역이라 해야 할 일들이 끝도 없지만 그들 옆에 함께 있어 줄 수 있어서 오히려 제가 더 고맙습니다. 이번 달에도  변함없이 기도해 주시고 후원 헌금 보내주신 동역자 여러분들께  감사 인사 올립니다. 주 안에서의 수고는 절대 헛되지 않습니다. 고맙습니다.

 

**기도제목**

1. 미얀마의 평안을 위해!

2. 무료 급식을 중단하지 않고 계속 할 수 있도록!

3. 교도소 방문을 3달에 한번씩 할 수 있도록!

4. 미얀마 청년들이 꿈을 포기하지 않고 인내하여 꿈을 이룰 수 있게 일자리가 많아지도록!  

 

생각 나실 때 마다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평안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추천

댓글 0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2024년 6월 25일 남수단 정은희 선교사님의 선교 소식 사진 사진 운영자 2024.06.26 0 213
다음글 2024년 6월 22일 미얀마 정마리아 선교사님의 선교소식 운영자 2024.06.25 0 212